NOTICE

-내용-

게시판 상세
SUBJECT [NOTICE] 교환/반품 안내
WRITER 디어모브 (ip:)
  • DATE 2016-12-09
  • VOTE 추천하기
  • VIEW 717
GRADE 0점

주문 취소 및 교환/반품 안내





디어모브 계약 택배사는 CJ대한통운 입니다.

CJ대한통운을 제외한 타 택배(편의점택배 CJ대한통운 포함) 이용 불가


♠ 의류 및 모든 상품은 반드시 속 포장지에 포장 후 겉포장에 이중 포장하여(받아보신것과 동일하게) 반송 바랍니다.

(상품 이동 중 비, 눈 등 다양한 사유로 상품이 오염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반품 불가로 반송 됩니다.)


 신발 반송시 함께 동봉 포장되어 배송 된 모든 부속품 (신발 파우치, 신발 박스)과 함께(받아보신것과 동일하게) 반송 바랍니다.

포장 부자재 또한 구매하신 상품이며 반송시 누락되었을 경우 반품 불가로 반송 처리 됩니다.


 합배송 상품 중 입고 지연 상품 (3일 이상) 또는 품절 상품이 생길 경우 준비 된 상품이 부분 출고 됩니다. (배송비 디어모브 부담)






1. 주문 취소 안내

상품 발송 전 > 전체 환불

상품 발송 후 >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업무량이 많을때는 상품 출고는 됐지만 송장 입력이 늦어질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전산상으로는 발송전이지만 상품은 발송이 됐기 때문에 배송비 차감 후 환불처리 됩니다.)

* 기타 오픈마켓(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등)으로 구매한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 됨





2. 반품 안내

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 받아보신 후 7일 이내 디어모브측으로 반품 의사를 밝혀주세요.

* 디어모브 Q/A 게시판에 반품 요청 게시글 작성바랍니다. (ex 주문한 상품 반품 요청합니다.)

오픈마켓(지그재그, 에이블리 등)으로 주문한 경우 해당 판매처 통하여 반품 요청바랍니다.

고객님의 반품 의사가 확인 되어야 반품 상품이 당사로 도착시 누락되거나 분실되지 않습니다.

반품신청이 되어있지 않은 택배 박스는 반송 될 우려가 있습니다.


* 반품 STEP

ⓐ 디어모브 Q/A 게시판에 반품 요청 게시글 작성하기

ⓑ CJ대한통운 공식 사이트 또는 어플 통하여 반송 요청하기

ⓒ 반품할 상품 처음과 동일하게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하기

ⓓ 디어모브로 도착한 반품 상품은 검수 후 1~3일 내 최초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 요청됩니다.

* 반품시 디어모브에서는 택배사로 반송 요청을 따로 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로 수거 요청하셔야 합니다.

* CJ대한통운 반품 요청시 반드시 받아보신 송장번호로 수거 요청하셔야 하며 신규 접수시 배송비가 초과 부과 될 수 있습니다.






3. 교환 안내

교환을 원하실 경우 상품 받아보신 후 7일 이내 디어모브측으로 교환 의사를 밝혀주세요.

* 디어모브 Q/A 게시판에 교환 정보 게시글 작성바랍니다. (ex 신발사이즈 230 > 240사이즈로 교환 신청합니다.)

오픈마켓(지그재그, 에이블리 등)으로 주문한 경우 해당 판매처 통하여 교환 요청바랍니다.

고객님의 교환 의사가 확인 되어야 교환 상품이 당사로 도착시 누락되거나 분실되지 않습니다.

교환신청이 되어있지 않은 택배 박스는 반송 될 우려가 있습니다.


* 교환 STEP

ⓐ 디어모브 Q/A 게시판에 교환 정보 게시글 작성하기

ⓑ 교환 왕복 배송 운임비 입금하기

ⓒ 교환할 상품 처음과 동일하게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하기

  디어모브로 도착한 교환 상품은 검수 및 배송비 입금 확인 후 바로 출고됩니다.(상품 입고일정에 따라 늦어지거나 빨라질 수 있음)

* 교환일 경우엔 택배 수거 요청을 디어모브에서 대신 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로 CJ대한통운으로 연락하실 필요 없음





4. 배송운임비 안내

배송비 편도 3,500원 (왕복 7,000원) / 제주 및 도서산간 편도금액+3500원


1. 상품 불량일 경우 : 주문하신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만 가능하며 배송비 전액 디어모브 부담

(교환이 아닌 반품을 원하실 경우는 고객 단순 변심으로 간주됩니다.)

2. 고객 단순 변심 반품일 경우 : 최초 상품 받아보신 택배비 +  반품 보낸 택배비 = 왕복 운행비 고객 부담


* 배송비 계좌이체 정보 안내

  • 국민은행 / 816501-01-319323 / 예금주 배유진(디어모브)



* 배송비는 절대로 반송봉투에 동봉하지 마시고 계좌이체 바랍니다.

동봉 된 현금은 분실 우려가 있습니다.

분실시 디어모브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 안내



1, 반품 기간이 지난 경우

2. 품절된 상품일 경우

3.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보풀, 오염, 화장품 얼룩 등)
4. 생활 냄새가 밴 경우 (향수, 음식, 섬유유연제, 담배 냄새 등)
5. 배송비 면제를 위해 불량을 가장하여 고의적으로 상품 가치를 훼손 시킨 경우 (상품 포장 현황은 모두 cctv 촬영 중)

6. 부속품 분실 및 tag 제거 (신발 파우치 또는 더스트백 없이 포장해서 보내시거나, 부속 단추 등 분실)

7. 악세서리류 및 이너웨어 제품 (주얼리, 시계, 헤어 악세서리, 수영복, 레깅스 양말 등)

8. 세일 상품 (전체 세일 기간에 판매한 상품은 교환 및 반품 가능, 단 50% SALE 탭에서 구매한 상품은 교환/반품 불가)

9. 교환 1회를 한 경우 반품 불가


* 위 항목 포함 상품이 상식적으로 재판매가 될 수 없는 상태라면 어떤 경우로도 교환 및 반품 처리는 불가하며, 무통보 착불 반송됩니다.

* 상품 검수 및 포장 현황은 카메라로 촬영되고 있습니다.


* 세일상품 반품 안내

SALE 카테고리에는 50% - 최대 70%까지 할인 상품들이 업로드 됩니다.

(SEASON OFF 상품, FITTING 상품, 단순 변심 반품 상품, 미세 불량 상품)

큰 할인율로 판매하며,  착용 시 보이지 않는 미세 불량은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모든 SALE 제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동봉 된 사은품이 있을 경우

반품 시 - 사은품 동봉하여 반품 (사용 흔적 없어야함)

교환 시 - 교환할 상품만 보내주시고 사은품은 예쁘게 사용해주세요^_^*






# 온라인 구매 안내 사항

상품은 모니터의 해상도 및 설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측정하는 위치와 방법에 따라 1-5c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니트류와 같은 짜임소재의 상품은 소재특성상 기장이 일정하지 않으며,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세탁 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자가세탁시 소재에 따라 보풀이나 늘어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한 색상, 데님, 워싱, 스웨이드 상품은 묻어남이나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단독 세탁 부탁드립니다.

앙고라, 무스탕, 퍼제품은 소재특성상 털빠짐이나 묻어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슈즈상품은 물세탁은 피하시고, 부분만 슈즈전용제품을 사용해주세요.

악세사리, 잡화는 보관시에 비닐이나 천소재의 더스트에 각각 보관을 부탁드려요.

슈즈, 백, 특수 소재 상품의 경우 전문세탁 업소 이용을 권장합니다.  

데님, 워싱소재나 찢어진 디테일이 있는 상품의 경우 상품에 따라 워싱이나 디테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패턴이 있는 원단을 사용한 제품의 경우 패턴의 위치는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프라이트 상품군, 니트, 패턴의류, 레이스 등)

미흡한 실밥처리와 초크자국, 미세한 본드자국 등이 있을 수 있으나 이 부분은 불량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